광주·이천·여주·원주 GTX유치공동추진위원회, 송석준 국회의원과 간담회 개최
광주·이천·여주·원주 GTX유치공동추진위원회, 송석준 국회의원과 간담회 개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08.20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TX-A노선 수서역 접속부 설치 당위성과 시급성 건의

광주·이천·여주·원주 GTX유치공동추진위원회(공동위원장 이천 홍성경, 이하 추진위)는 지난 14일 이천지역 사회단체, 시 관계자와 함께 GTX-A노선의 수서역 접속부 설치의 당위성과 시급성을 건의하기 위해 국토교통위원회 소속인 송석준 국회의원(이천)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이천시민의 행복한 미래와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 정치인들은 동원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강구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함께 나아가야 한다는데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한 추진위는 GTX유치를 위해 현재 진행 중인 광주·이천·여주·원주 범시민 서명운동과 청와대 국민청원과 국토위 위원으로서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추진위는 향후 세미나를 개최하고, 국토교통부와 정치권에 지속적으로 GTX-A노선 접속부 설치의 당위성을 피력할 계획이다.


한편, 범시민 서명운동은 8월 6일부터 8월 31까지 전개한다. 시청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서명부를 통한 오프라인 서명과 이천시 홈페이지, 시 공식 블로그, SNS에 게시된 QR코드 및 080출입관리콜(080-201-7007)을 통한 온라인 서명과 청와대 국민청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