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7기 출범 3주년 기념식’ 이천아트홀서 1일 열려
‘민선7기 출범 3주년 기념식’ 이천아트홀서 1일 열려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07.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태준 시장, “보다 편안하고 행복한 이천 만들겠다”

민선7기 출범 3주년 기념식이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1일 열렸다.

기념식에는 민선7기 이천시민을 대표하는 엄태준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유승우 전 이천시장, 조병돈 전 이천시장, 도·시의원, 기관·단체장, 표창 대상자, 백신 접종을 완료한 이천시민 등이 참석했다. 기념식은 유튜브 이천시청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감사한 마음으로 채워진 3년이었다”며 “많은 도전과 어려움을 슬기롭게 헤쳐갈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두 손 모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새로운 경험을 통해 배운 지혜들을 앞으로도 하나하나 착실히 실천해 시민 여러분의 하루하루 삶이 보다 편안하고 행복할 수 있는 이천을 꼭 만들어가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송석준 의원은 축사에서 “이천에는 새로운 희망이 계속해서 싹트고 있다”며 “민선7기 이천을 대표하는 지도자들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주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유승우 전 이천시장은 “시민과 소통해야 시의 발전이 이뤄진다는 점을 기억해 다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고, 조병돈 전 이천시장은 “모두의 노력으로 눈부시게 발전하는 이천을 실현하자”고 말했다.

유공자 표창이 이어졌다. 표창 대상자는 ▲코로나19대응유공(김지민·김숙현·한현기) ▲문화예술발전유공(이미경·김양희) ▲여성다문화정책유공(윤국재·지민경·우혜경) ▲재난안전유공(장혜신·유수헌·지명휘·김정희·하선영) ▲지역개발유공(이재은·성승하·박화석) ▲농업발전유공(이희범) ▲노인장애인정책유공(이형두·박지영·이수용·장윤섭) ▲아동청소년정책유공(신지영·최예서·강지수)까지 8개 분야 24명이다.

한편, 기념식에 앞서 쿠팡물류센터 화재 진압 중 순직한 고(故) 김동식 소방령을 시민 모두의 마음을 모아 추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식전공연은 ‘수트리오’가 피아노 4중주를 선보였고, 감사콘서트는 ‘티안’이 대북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