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심의래·이규화 의원, 지역현안 해결, 주민참여소통 분야서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이천시의회 심의래·이규화 의원, 지역현안 해결, 주민참여소통 분야서 의정활동 우수의원 표창 수상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06.10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의회(의장 정종철)는 심의래, 이규화 의원이 제10회 경기도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지난 1일 의회 제1상임위원회실에서 표창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는 능동적인 의정활동을 통해 주민들의 복지증진, 지방자치 실현에 공헌한 의원을 선정하여 매년 시상하고 있다.
이날 표창패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별도의 시상식 없이 정종철 의장이 협의회를 대신해 우수의원에게 표창패를 수여했다.


‘지역현안 해결분야’로 수상한 심의래 의원은 주민건의 사항에 대해 직접 현장을 찾아 지역 주민들의 의견을 귀담아 듣기 위해 노력했고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집행부에 적극적인 건의로 신속히 민원을 해결했고, ‘주민참여소통 분야’로 수상한 이규화 의원은 시민들과 소통하기 위해 SNS를 개설해 시시각각 주요현안 사항과 정책, 의정활동을 활발히 홍보한 공로를 인정받아 각각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되어 표창패을 수상했다.


심의래 의원은 “의원으로서 마땅히 해야할 일인데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더욱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여기고, 앞으로 시민들의 불편 사항에 대해 더욱 경청하며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규화 의원은 “시민들이 주신 상으로 여기며 더 열심히 활동하라는 의미임을 깨닫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