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장농협, “안심하고 안전한 쇼핑 하세요”
마장농협, “안심하고 안전한 쇼핑 하세요”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02.23 10:1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요원 발열체크 등 위생 철저

마장농협(조합장 김종국)이 방문객의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을 위해 나섰다. 마장농협은 코로나19 위기로 인해 소비자 안전대책이 필요한 시점에서 안전을 우선해 쾌적한 쇼핑 환경을 만들고자 노력을 다하고 있다.

평소 마장농협은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을 마련하는 것이 방문객을 위한 당연한 배려라고 여겨왔다. 이에 입구에 안전요원을 배치해 방문객의 발열체크를 실시하고, 마스크 착용 여부를 점검하는 등 위생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앞서 코로나19 예방에 앞장서고자 마장농협 하나로마트 내에 이천시 관내 농협 최초로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기도 했다. 손소독제와 일회용 비닐장갑 등 물품들을 상시 비치해 개인위생을 철저히 지키는 것은 물론이다.

조합원을 위한, 조합원에 의한, 조합원이 필요한 농협다운 농협을 만들고자 항상 힘써온 마장농협은 앞으로도 방문객이 편안한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김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종범 2021-02-27 18:09:12
신종코로나19 근본대책 제시
‘신종코로나19에 대한 영적인 정체규명과 발생원인 및 섭리적 근본대책 제시’의 제목으로 모정주의사상원(母情主義思想院, http://www.mojung.net/)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밝혀놓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물이 댓글의 성격과 맞지 않는다면 삭제하셔도 무방하며 사전 양해 없이 글 올린점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