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지키기운동 이천지역본부, 깨끗한 경기 만들기 우수단체로 도지사 표창 ‘영예’
한강지키기운동 이천지역본부, 깨끗한 경기 만들기 우수단체로 도지사 표창 ‘영예’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1.01.1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지키기운동 이천지역본부(본부장 신용백)10여년 이상 다양한 환경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지사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지난 12일 오후 열린 깨끗한 경기 만들기 유공 표창 시상식에는 한강지키기운동 이천지역본부 신용백 본부장, 홍성경 공동대표를 비롯하여 최영만, 이규학, 이익희 임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엄태준 이천시장이 경기도지사를 대신하여 표창장을 전수했다.

20018월 결성된 한강지키기운동 이천지역본부는 현재까지 팔당 상수원인 복하천 등 수변지역의 순찰 및 오염물질 수거 등 하천정화 활동을 펼쳐왔다. 또한 체계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환경보호 홍보와 캠페인을 실시하여 깨끗한 이천은 물론 깨끗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1,300여 명의 회원들이 힘을 모아 팔달수계 정화활동, 불법투기 순찰, 환경보호 홍보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신용백 본부장은 열심히 하는 다른 단체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단체가 도지사로부터 상을 받게 되어 무척 영광스럽고 기쁘다면서 우리들이 먹는 물을 후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환경보호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지역발전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는 단체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