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람저축은행, 2020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재인증 선정
세람저축은행, 2020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재인증 선정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0.12.18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람저축은행(대표이사 김성근)은 경기도에서 주관한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의 인증 유효기간이 만료됨에 따라 재인증을 신청, 지난달 19일 다시 한 번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사업(GGWP-GYEONGGI GOOD WORK PLACE)은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 진행하며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육아, 건강, 가족지원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 중인 도내 우수기업을 찾아 인증하는 사업이다. 가족친화제도운영, 안정성, 대외적 이미지, 성장잠재력, 근무조건, 근무만족도 등을 심사한다.

세람저축은행은 1차 서류심사, 2차 현장방문·설문조사 및 인증위원회 심사를 거쳐 1119‘2020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됐다.

12월 중순으로 예정되었던 인증 수여식은 코로나19로 전격 취소되어 인증서, 인증패, 현판 등은 우편으로 수령할 예정이다.

김성근 대표이사는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재선정 될 수 있었던 것은 행복한 세람인이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당행 슬로건에서 알 수 있듯 직원들이 출근하고 싶은 직장을 만들기 위한 임직원들의 노고가 아니었다면 이룰 수 없었던 결과라고 생각한다면서 세람저축은행 임직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