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산림조합,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울 ‘사랑의 땔감’ 나누어주기 행사 진행
이천시산림조합, 어려운 이웃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도울 ‘사랑의 땔감’ 나누어주기 행사 진행
  • 김현 기자
  • 승인 2020.12.10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월면과 장호원읍 2가구에 총 8t의 땔감 전달

이천시산림조합(조합장 박정은)은 지난 5일 임목벌채 현장에서 전 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원목과 부산물을 수집하여 인근 취약계층과 독거노인 등에게 난방용 땔감으로 전달하는 사랑의 땔감 나누어주기행사를 추진했다.

이천시산림조합은 이번 행사에 총 8t의 땔감을 동절기 땔감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월면과 장호원읍 2가구에 전하고자 조합에서 직영으로 벌채하는 현장에서 땔감용 참나무를 사용하기 편리하게 작업 후 지원가정에게 직접 전하며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베풀었다.

박정은 조합장은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으로 추진해 오고 있는 행사로 전 직원이 참여함으로써 이웃사랑과 나눔을 함께 실천한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이천시산림조합은 우리 주위에 소외된 이웃에게 먼저 다가가 나눔을 실천하고 더불어 산림을 통한 일자리 창출 및 임업인 소득증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시산림조합은 지속적으로 이천시의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책임을 다하며 사회공헌 활동도 성실히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