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지키기운동 이천지역본부, 크린이천과 함께 중리천과 설봉호수 주변 환경정화활동 펼쳐
한강지키기운동 이천지역본부, 크린이천과 함께 중리천과 설봉호수 주변 환경정화활동 펼쳐
  • 김현 기자
  • 승인 2020.11.1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지키기운동 이천지역본부(본부장 신용백)가 시민단체와 함께 지난 14일 오전 설봉공원 저수지 주변 및 중리천 정화활동을 전개했다.

설봉공원을 아름답게 가꾸며 행복이 홀씨처럼 퍼져나가는데 앞장서고 있는 크린이천 봉사단 단원 40여 명과 엄태준 이천시장 부인 남선희 여사, 송석준 국회의원 부인 정유선 여사 등이 참여한 가운데 쓰레기 등을 제거하며 쾌적한 설봉공원을 만드는데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남선희 여사는 깨끗한 설봉공원을 가꾸기 위해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지역 발전은 물론 수질보전과 환경보호에 앞장서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용백 본부장은 이천시향토협의회와 함께 하천정화활동 등을 펼쳐왔는데 이렇게 매주 모여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 깨끗한 물과 환경을 후손에게 그대로 물려주기 위해 노력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한강지키기운동 이천지역본부는 지난 13일 오후 이천시향토협의회 홍성경 회장을 비롯 임원들이 중앙통 로데오거리에서 시민들이 소중한 물가꾸기에 동참해 줄 것과 코로나19 확산 저지를 위해 마스크를 꼭 착용해달라고 당부하며 마스크 500매를 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