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예스파크를 찾다] '카페 오르골 공방' 장성호 작가를 만나다
[기획-예스파크를 찾다] '카페 오르골 공방' 장성호 작가를 만나다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0.10.15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오르골 공방’은 예스파크 내에 유일한 오르골 카페 및 오르골 전문 제작회사이다. 1층은 ‘카페 오르골’이다. 여러 가지 종류의 오르골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오르골 체험이 가능하고, 다양한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는 카페이다. 2층 ‘오르골 하우스’는 오르골 제작 및 온라인, 배송 등의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카페 오르골 공방’ 오르골 하우스는 2002년부터 오르골을 연구·개발해 수많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다양한 제품으로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장성호 작가는 “오르골 하우스만의 오르골은 독특한 철학이 스며든 컨셉과 메시지를 담아 모든 이에게 소중한 추억과 감동을 전달하기 위한 작품”이라고 전했다. 대표작품으로는 미스터션샤인, 그놈이 그놈이다, 무한도전-무한상사 오르골 등이 있으며, 그 외 포토제작오르골, K-POP 오르골, 미니청자 오르골, 크리스탈 큐브 오르골 등이 있다.


또한 오르골 하우스는 USA, England, Taiwan 등 다국적 기업들의 대표적 브랜드와 제휴 협약하여 높은 퀄리티의 품격있는 오르골을 국내에 보급하는 공식 판매원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예스파크를 제외한 △안녕인사동(서울시 종로구 인사동길 49, 안녕인사동 4층) △롯데월드 로티스 엠포리움 샵·판타지기프트 샵 △스타필드 코엑스 1층 링코 △스타필드 하남·고양 3층 베이비써클 △에버랜드 라시언 △평택 주한 미국기지(캠프 험프리스) △용인 한국민속촌 등에 입점 되어 있다.
지난 6월에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진정한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고객 중심 서비스 품질 상향 평준화에 기여한 바 인테리어소품(오르골)부문을 수상, 우수 브랜드로 선정된 바 있다.


이어 ‘카페 오르골 공방’에서는 카페 오르골만의 시그니처 음료인 과일 스무디, 태국티, 와플, 젤라또 등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와플은 패스추리 생지로 바로 구워 만들어 더욱 쫀득하고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젤라또는 천연 원료를 사용해 저지방·저칼로리·저콜레스테롤로 맛과 건강을 고려해 지역민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메뉴중 하나이다.
아울러 ‘카페 오르골 공방’ 체험으로는 ▲오르골 역사·원리 이야기 ▲종류별 감상(명품, K-POP, OST) ▲오르골 모델 선택 ▲멜로디 선택 ▲오르골 만들기 체험 등이 진행되며, 개인 및 단체 모두 가능하다.
공방 주소는 이천시 신둔면 도자예술로 62번길 27-17, 체험 및 문의는 전화(031-638-5007)로 가능하며, 오르골은 오프라인뿐 아니라 온라인(http://www.orgelscope.co.kr)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장석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