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롱초롱동요학교-서희청소년문화센터, 이천시의 동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초롱초롱동요학교-서희청소년문화센터, 이천시의 동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0.08.19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롱초롱동요학교(대표 한초롱)와 서희청소년문화센터(관장 경만수)가 지난 723일 업무협약(MOU)체결식을 가졌다.

지난 2020423일에 맺은 초롱초롱동요학교와 서희청소년문화센터의 업무협약(MOU)에 관한 체결식이 코로나19로 인해 뒤늦게 진행됐다.

초롱초롱동요학교와 서희청소년문화센터는 이천의 동요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프로그램 연계, 교육, 봉사 등 인적 교류 및 전문적 컨텐츠 공유를 할 예정이다.

이날 업무협약식과 함께 초롱초롱동요학교 한초롱 대표가 수집한 41점의 중국 조선족 동요 관련 자료를 서희청소년문화센터 내에 자리하고 있는 한국동요박물관에 기증한 것에 대한 기증 증서 수여도 진행됐다. 이어진 행사 후속 간담회에서는 각 단체의 활동에 대한 설명과 양 단체의 청사진 공유를 통해 향후 활동에 대한 의견을 교류했다.

한초롱 대표는 기관과 단체의 협력을 통해 이천 지역의 동요 문화를 발전시키자는 데에 뜻을 모았다. 초롱초롱동요학교와 서희청소년문화센터의 특성과 장점을 살리고 서로 보완하며 협력하면서, 각 주체는 공동 발전하며 지역 교육 문화에도 기여 할 것 이라고 생각한다. 초롱초롱동요학교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으로 협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