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 더불어민주당 후보, "장호원 지역경제 반드시 활성화시키겠다"
김용진 더불어민주당 후보, "장호원 지역경제 반드시 활성화시키겠다"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0.03.2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더불어민주당 김용진 예비후보가 4선의 김진표 의원(수원무)과 장호원읍을 방문해 장호원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맞고 있는 영세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위기를 극복해 장호원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방안에 대해 허심탄회하게 대화를 나누는 자리였다.

장호원읍 방문에는 김정수 지역위원장, 김인영성수석 도의원, 이천시의회 의원, 지지자 등 50여명이 참석해 도보로 시내 곳곳 상가를 방문하면서 상인들을 위로하고 현장의 어려움을 확인했다.

한 상인이 선거 때의 초심으로 당선 이후에도 시민을 위한 정치를 해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하자 김진표 의원은 김용진 후보야 말로 초심이 변하지 않을 인물로 최적격이다. 믿어도 된다. 오늘 여러분들이 주신 말씀을 꼭 실행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이어 가진 시민들과의 대화에서 김진표 의원은 각 지역구의 국회의원과 자치단체장이 같은 당, 특히 힘 있는 여당이면 지역발전에 가속도가 붙을 수밖에 없다국가 예산을 운용해 본 김용진 후보가 예산을 잘 확보해 이천 발전을 이루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김용진 후보는 이천시 남부권 지역규제에 코로나19로 어려움이 가중된 장호원 읍민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한 김진표 의원께 진심으로 감사하다. 더욱 자신감이 샘솟는다.”제가 나고 자란 내 고향 장호원 읍민들의 적극적인 지지를 바탕으로 이천시민의 선택을 받아 반드시 승리하여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