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금섭 이천시 부시장 부임
권금섭 이천시 부시장 부임
  • 김현 기자
  • 승인 2020.02.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 부시장 “내부 행정조직 안정적 운영 중점”
이천시가 균형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

경기도청 베스트 간부 공무원으로 선정되는등 도정소통에 많은 역할을 해왔던 권금섭(59) 자치행정과장이 지난 10일 이천시 부시장으로 취임하면서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환한 미소로 스마일 부시장의 이미지를 안겨준 권 부시장은 부시장으로서 내부 행정조직을 안정적으로 이끌어가는 것이 큰 역할인 만큼 직원들과 충분히 소통하는 가운데 시장님을 잘 보필해 이천시가 균형적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권금섭 이천시 부시장은 경기도 균형발전담당관, 경기도 공정경제과장, 경기도 자치행정과장 등을 역임한 정책 행정통으로 알려졌다.

또한 그는 무엇보다 직원들이 열심히 일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그들의 의견을 존중하여 긍정적인 방향으로 행정을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지난해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에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베스트 간부 공무원에 선정되기도 한 권 부시장은 정부모범공무원으로 국무총리 표창, 통일업무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통일부장관 표창, 국가사회발전 유공 대통령 표창을 받은 바 있다.

마지막으로 권 부시장은 “3차 우한 교민 분들이 현재 장호원읍에 위치한 이천 국방어학원에서 격리 생활을 하고 계신데 인근 주민들이 보여주신 성숙한 시민의식과 함께 철저한 방역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최선의 방법들을 찾을 수 있도록 엄태준 시장님, 이천시 공직자들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