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축협 2020년 제39기 정기총회 성료
이천축협 2020년 제39기 정기총회 성료
  • 김현 기자
  • 승인 2020.01.3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기순이익 22억5천2백만 원 달성… 가축분뇨처리시설·본점청사 이전 등 숙원사업 ‘박차’

 

이천축협(조합장 김영철)이 지난 23일 아모르컨벤션웨딩에서 ‘2020년 제39기 정기총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김영철 조합장을 비롯하여 송석준 국회의원, 성수석·허원 도의원, 이천시의회 홍헌표 의장, 김학원 부의장, 이규화·김하식·심의래 시의원, 김영춘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장, 장상엽 이천시 축산과장, 이천축협 역대 조합장, 이사, 감사, 내부조직장, 대의원 등 18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개회식은 국민의례, 내빈소개, 우수조합원·직원 표창, 조합장 인사, 치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고, 2부 본회의에서 2019년 결산() 승인의 건, 임원 선출의 건 등을 처리했다. 본회의에서 실시한 조합원인 이사 및 비상임감사 선거를 통해 이사는 김명균, 최종국, 조현태, 이주학, 이경호, 이진선, 석재영, 이호진씨가, 비상임감사는 이장희, 임영묵씨가 당선됐다.

지난해 이천축협은 예수금 3,368억 원, 대출금 2,702억 원, 일반사업 매출액 871억 원, 당기순이익 2252백만 원을 달성했다. 이에 대해 김영철 조합장은 “2019년도 사업결과를 보면 사업물량과 손익에 있어 그 어느 때보다도 빛나는 성과를 이룬 한 해였다면서 이천축협에 애정과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사업에 동참해주신 조합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어 이천축협의 숙원사업인 가축분뇨처리시설과 본점청사 이전사업과 관련하여 추진사항을 설명한 김영철 조합장은 매년 반복되는 가축질병을 대비하여 개인방역에 만전을 기해주시고 축산업을 지키기 위해 축산인들이 힘을 모아 모든 위기를 슬기롭게 헤쳐 나갈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당부했다.

김영춘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장은 이천축협의 지난 성과들은 조합원 여러분들께서 많이 사랑해주시고 이용해주셨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하며 조합원과 지역사회에 대한 책임을 다하는 전국에서 최고가는 조합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39기 정기총회에서 진행된 우수 조합원·직원 감사패 및 표창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배합사료 부분 우수조합원 이동섭(이천김기택(장호원조재춘(신둔김근수(백사강진구(부발김선숙(호법박기흥(마장김용출(대월박승애(모가조경숙(설성장귀숙(율면) TMR사료부분 우수조합원 주상남(장호원이종화(신둔김영아(백사김선구(부발정창화(호법유해웅(마장황영석(대월최광락(모가양진선(설성) 신용사업 전이용 우수조합원 감사패 임영희(장호원이완규(율면) 출자금증대 우수조합원 서수미(설성) 안양축협 배합사료 부분 우수조합원·우수직원 유해웅·이주학·이대영 미래부연합사료 배합사료 부분 우수조합원·우수직원 주상남·최원혁 농협중앙회 표창 남미영·김주훈·이혜민 농림부장관 표창 및 조합장 표창 이재형·김홍기·이혜진·김가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