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진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관고전통시장 설 대목장을 찾아
김용진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관고전통시장 설 대목장을 찾아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20.01.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기획재정부 차관 김용진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가 설 명절을 앞둔 22일 이천시 관고동 소재 관고전통시장(상인회장 민춘영)을 찾아 지역상인의 애로사항을 듣는 등 시민과 소통하는 민생행보에 나섰다.

김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10시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에서 총선공약 3설 명절 민생 공약(소상공인 자영업자 생업 안전망과 자생력 강화)’ 발표에 참석한 후 곧바로 지역으로 이동해 전통시장을 방문, 어려운 경제 여건 속에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듣고, 전통시장을 찾은 시민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들었다.

또한 온누리상품권이천사랑상품권으로 과일과 떡 등 성수품을 직접 구매하는 등 시민들과 설 명절 준비를 함께 하면서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지역경제를 활력 넘치게 하는 현장 활동을 함께 했다.

민춘영 관고시장 상인회장은 전통시장이 깨끗하고 편리하게 개선되고 전용 주차장까지 갖춰지면 어느 대형마트 부럽지 않게 좋아질 것이라며 관고전통시장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값싸고 질 좋은 상품이 가득한 전통시장을 만드는 데 적극 힘써 달라고 요청했고, 이에 김 예비후보는 내수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앞으로 전통시장이 활성화되고 새로운 활로를 찾을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찾겠다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