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고등학교 총동문회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성료
이천고등학교 총동문회 이·취임식 및 송년의 밤 성료
  • 김현 기자
  • 승인 2020.01.1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0대 허준무 회장 이임·제21대 박찬배 회장 취임

지난 26일 오후 7시 금강웨딩뷔페에서 이천고등학교 총동문회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소통과 상생, 당당한 발걸음이라는 슬로건으로 1년 동안 회장직을 수행한 제20대 허준무 회장이 이임했고, ‘소통하고 함께하는슬로건으로 제21대 박찬배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 이양순 이천고등학교 교장, 서학원 시의원, 임현근 이천고등학교장학회 취임회장, 한영순 한국자유총연맹 이천시지회장, 라덕수 전 양평교육장, 이천고등학교 총동문회 역대회장과 선·후배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축하공연, 내빈소개, 공로패(심종태·임병은·권오완·김덕정)수여, 재직기념패 전달, 이임사, 취임기념패 전달, 총동문회기 전달, 취임사, 임원소개, 축사, 격려사, 교가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허준무 이임회장은 “2019년 한 해를 좋은 동문들과 함께 했다는 것은 넘치는 행복이자 감사한 마음이라며 제 마음 속에 남은 따뜻한 동문 사랑과 깊은 관심은 이천고등학교 총동문회가 더욱 좋은 결실을 맺는 영양분으로 쓸 것이고, 소중한 인연들과 함께 동행 할 수 있기를 소망한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박찬배 취임회장은 취임사에서 모든 이고인들을 하나로 묶는 매개체로서 소통과 함께하는 이천고총동문회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1년 동안 총동문회장으로서 동문들의 뜻을 모아 집행하고 실천해가는 역할에 충실하면서 더욱 열심히 일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