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대 이천시축구협회 회장 이·취임식 및 축구인의 밤
제16대 이천시축구협회 회장 이·취임식 및 축구인의 밤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9.12.27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5대 박성만 회장 이임·제16대 엄문일 회장 취임
제15대 박성만 이임회장, 제16대 엄문일 취임회장
제15대 박성만 이임회장, 제16대 엄문일 취임회장

스포츠의 꽃 이천시 축구를 대표하는 이천시축구협회가 지난 26일 아모르컨벤션웨딩 2층 컨벤션홀에서 16대 이천시축구협회 회장 이·취임식 및 축구인의 밤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엄태준 이천시장을 비롯한 송석준 국회의원, 이석재 경기도축구협회장, 김인영 도의원, 정종철·조인희·김하식·서학원·김일중 시의원, 김용진 전 기재부 차관, 정원진 이천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이천시축구협회 역대회장, 관내 농협 조합장, 이천시축구연합회 30-70 축구단 회장, 이천시축구협회 회원 및 이천시민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식순에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공로패수여, 감사패수여, 재직기념패전달, 행운열쇠 및 배지전달, 이임사, 취임기념패·협회기 전달, 취임사, 장학금 전달, 격려사, 축사, 케이크 커팅, 기념촬영,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공로패를 수상한 박성만 이임 회장을 비롯하여 표창장에는 최인병 생체부회장·최선수 부회장·임규남 50대 회장·김학승 이사, 공로패는 임관빈 사무국장·조정현 재무국장, 감사패는 채종현 재무차장·이효영 사무차장·이순환 30대 회장·이종경·이용현 이사 등이 수상에 기쁨을 안았다.

박성만 이임 회장은 축구인으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2년의 시간을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취임하시는 엄문일 회장님께서 더 멋진 협회를 만들어나가시길 바란다며 이임사를 전했다.

엄문일 취임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 이·취임식에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축구 인생에 있어 모든 것은 봉사라는 사명감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이천축구가 즐겁고 행복할 수 있도록, 건강한 협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분의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며 축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이·취임식에는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유재웅 경기동부과수농협조합장·엄문일 이천시축구협회취임회장·김영우 이천시축구협회 직전회장·조태균 이천에너지테크() 대표·임규남 이천시50대축구단회장·64FC 일동 등 지역사회단체장이 50만 원씩 기탁해 관내 초··고등학교 학생 6명에게 총 3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해 행사에 훈훈함을 더했다.

2020-2023 16대 이천시축구협회 사무·재무국 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엄문일 엘리트부회장 최인병 임규남 생활체육부회장 전무이사 서낙원 사무국장 박상호 재무국장 조정현 사무차장 유재준·고정한·강석훈·박봄이 재무차장 이순환·이종경·이효영·임재훈

장석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