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월농협, ‘또하나의 마을만들기’ 도·농교류 활성화 추진 앞장서다 !
대월농협, ‘또하나의 마을만들기’ 도·농교류 활성화 추진 앞장서다 !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9.10.0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이스 평가정보(주) 기업의 사회적 책임 다해… 대월 군량1리와 자매결연

·농 교류 활성화를 위해 대월농협(조합장 지인구)은 지난 30일 농협중앙회 서울지역본부강당에서 대월농협 간부를 비롯하여 군량1(이장 김완재)와 마을 임원 등이 참석해 나이스 평가정보()(대표 심의영)와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이번 자매결연은 농촌의 활성화와 도시민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농산물 판매 증가로 농가소득증대를 위해 추진하게 됐다.

군량1리는 체험 마을로써 게걸무를 생산하는 등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온 주민이 노력하고 있다.

자매 결연을 맺게 도움을 준 농협중앙회 김학균 서울지역영업본부장은 도농 교류의 활성화를 위해 또 하나의 마을 만들기에 노력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농가 소득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심의영 나이스 평가정보()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 할 것이고, 농촌은 도시의 뿌리임을 잊지 않고 활발한 교류를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화기애애한 자리에서 지인구 대월농협 조합장은 양령대군 18년의 얼이 깃듯 군량1리와 나이스 평가정보()의 자매결연을 통해 농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 드린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날 명예 이장으로 위촉된 나이스 평가 정보() 대표는 군량1리 게걸무 기름 100개를 즉석에서 주문하여 1,000만 원 상당의 농산물을 주문하여 큰 박수갈채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