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19, 경기 First에서 ‘최우수상’ 수상
이천시,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19, 경기 First에서 ‘최우수상’ 수상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9.09.0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경기도의 내일을 준비하는 경기 첨단기술 미래인재 육성센터 조성사업 엄태준 시장 직접 발표

이천시가 3일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19, 경기 First’ 본선에서 최우수상을 수상,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45억 원을 확보했다.

시는 718일 경기도 현장·예비심사에서 새로운 경기도의 내일을 준비하는 경기 첨단기술 미래인재 육성센터 조성사업을 발표해 일반규모 사업 분야 최종 10개 시·군에 선정됐다. 특히 이날 본심사에서 엄태준 이천시장이 조성사업을 직접 프리젠테이션을 하면서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천시가 제안한 새로운 경기도의 내일을 준비하는 경기 첨단기술 미래인재 육성센터 조성사업은 이천시 안흥동 176번지 일원에 첨단기술 놀이터, 메이커 실험실, 로봇랩, 교육실, 도서관 등으로 구성된 첨단기술 혁신성장 플랫폼, We do’를 만들어 첨단기술 인재 육성 및 미래벤처를 양성하는 거점으로 조성하는 사업이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이번 공모사업 본선 진출로 수정법 등 각종 규제로 오랜 기간 고통 받아온 이천 시민들에게 특별한 희생에 대한 특별 보상이 제대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로운 경기 정책공모 2019, 경기 First’ 공모사업은 경기도가 억강부약, 특별한 희생 특별한 보상 등민선7기 핵심 도정가치 실현을 위한 사업을 시·군 공모를 통해 발굴 및 선정하여 집중 지원하는 특별조정교부금이 걸려있는 프로젝트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