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빛과 함께 낭만 속에서 ‘제16회 설봉산 별빛축제’ 개막
별빛과 함께 낭만 속에서 ‘제16회 설봉산 별빛축제’ 개막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9.07.19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더위보다 더 뜨거운 이천, 한여름 밤의 문화예술 축제… 3천여 명의 관객과 함께
7월 13·20·27일, 8월 3·10·17·24일 장호원읍 끝으로 폐막

한여름의 더위보다 더 뜨거운 이천시민과 함께 16회 설봉산 별빛축제가 이천예총(회장 최갑수)주관으로 지난 13일 오후 8시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한여름 밤의 문화예술 축제라는 주제로 서막을 연 설봉산 별빛축제16번째를 맞이하여 이천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축제에는 최갑수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이천시지회장을 비롯한 이대직 이천부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 김인영·성수석·허원 도의원, 김학원 부의장, 김하식·서학원·조인희·심의래·김일중 시의원, 김용진 전 기획재정부 차관 등 각사회단체장 및 기관장 외 이천시민 3천여 명이 함께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천시청소년교향악단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이천음악협회 성악중창, 이천무용협회 창작무용공연, LpsTrio 재즈밴드공연, 더탑댄스 힙합댄스, 초대가수 DJ DOC 공연 등으로 무더운 더위에도 많은 관객의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으며 설봉산 별빛축제의 서막을 올렸다.

최갑수 한국예술문화단체 총연합회 이천시지회장은 올해도 설봉산 대공연장이 만석이 될 수 있도록 함께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매년 좀 더 나은 무대와 멋진 축제로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공연을 약속하겠다라며 기념사를 전했다.

이대직 이천부시장은 이렇게 3천 명 이상의 이천시민분들과 함께 멋진 축제를 즐길 수 있어 너무 감사드리고, 항상 이천시민분들의 축제 같은 날들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오늘의 멋진 축제를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석준 국회의원은 이천의 대표적인 축제 설봉산 별빛축제의 아낌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축사를 밝혔다.

홍헌표 시의회의장은 “‘문화와 예술의 도시 이천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오늘의 축제도 많은 이천시민분과 함께여서 더욱 행복하다라며 별빛과 함께 꿈과 낭만이 흐르는 설봉산 별빛축제에 뜨거운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며 축사를 전했다.

설봉공원 대공연장에서 시작된 16회 설봉산 별빛축제713일 힙합가수 DJ DOC, 20일 손승연 밴드, 27일 가수 에일리, 83일 여행스케치&마로니에, 10일 가수 백지영, 17일 김종서 밴드, 24일 트로트가수 태진아의 장호원읍 무대로 마무리된다.

장석화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