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임 인터뷰│김수진 이천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
취임 인터뷰│김수진 이천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
  • 김현 기자
  • 승인 2019.07.1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민들로부터 신뢰를 받는 이천시선거관리위원회를 만들겠습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공정하고 흠 없는 완벽한 선거관리가 되도록 최선

 

2020415일 치러지는 제21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전체적인 준비를 해야하는 중요한 시점에 김수진 이천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이 취임했다.

201971일자로 이천시선거관리위원회 사무국장에 취임한 김수진 국장은 무거운 사명감과 책임감을 느낀다. 이천시는 시민들의 정치의식 수준이 높고 내년 국선에서 여야가 총력을 다해 치열한 경쟁을 벌일 것으로 예상되어 더욱 공정하고 흠 없는 완벽한 선거관리가 되도록 하겠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특히 올해 하반기 부터 본격적인 총선 정국으로 접어들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사전에 철저한 준비를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히기도 했다.

김 사무국장은 절차사무의 정확한 관리와 선거인의 투표편의를 위한 대책을 마련하는 등 유권자가 주인이 되는 선거가 되도록 노력하겠다아울러 매수·기부행위, 허위사실 공표·비방 등 흑색선전행위, 후보자 추천 관련 금품수수행위, 언론의 허위·왜곡보도, 불법 선거여론조사 등 중대 선거범죄에 대해서는 신속하고 엄중한 조치로 선거의 공정성 확보에 단속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김 사무국장은 선거는 후보자와 유권자가 함께 하는 민주주의 축제의 장으로, 축제에 참여하는 모두가 서로를 존중하고 규칙을 지켜야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다정당과 후보자는 법을 준수하면서 정책과 공약으로 경쟁하고, 유권자는 정당과 후보자들의 정책과 공약을 꼼꼼히 비교한 후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숙자 발행인 / 김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