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현 (주)델몬트음료 대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환경캠페인 동참
전승현 (주)델몬트음료 대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환경캠페인 동참
  • 김현 기자
  • 승인 2019.07.04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델몬트음료 전승현 대표와 임직원들이 지난달 20일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플라스틱 사용 절감을 통해 미래 세대에 깨끗한 환경을 물려주자는 취지로 세계자연기금(WWF)과 제주 패스가 공동 기획한 플라스틱 사용 줄이기 캠페인이다.


공식 캠페인은 종료됐지만, 환경 보호 인식 확산 차원에서 각계 인사들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 전승현 대표는 (유)신우S&F 박윤섭 대표의 추천을 받아 롯데주류(주) 김태환 대표이사와 함께 참여했다.


지난 4월 경기도 이천시 신둔면 서이천물류센터로 델몬트음료 본사를 확장이전하면서 건물 설계 단계부터 친환경적인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한 전승현 대표는 “이번 챌린지 취지에 깊이 공감하고 환경보호를 위한 적극적인 사내문화 조성을 위해 참여하게 됐다”면서 “임직원 모두 쾌적한 환경 속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한편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친환경 기업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주)델몬트음료는 롯데칠성음료(주) 신유통 총판으로 제품분류, 재포장을 거쳐 전국 할인점 150여 개에 델몬트주스류, 두유, 냉장음료 등을 납품하고 있다. 특히 주력상품인 델몬트 콜드주스는 신세계 E마트에서 20년간 냉장음료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