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하고 공감하며 희망을 키우는 열정으로 만든 열린 공간
소통하고 공감하며 희망을 키우는 열정으로 만든 열린 공간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9.06.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장애인복지관, 개관 10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올해로 개관 10주년을 맞이한 이천시장애인복지관(관장 희광스님)은 지난 18일 이천시와 이천시장애인복지관이 주관하는 개관 10주년 기념식을 이천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성황리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엄태준 이천시장·남선희 여사,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 김학원 이천시의회 부의장, 성수석 도의원, 김일중 시의원, 김형식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장, 희광스님 이천시장애인복지관장, 강기태 경기도장애인복지관협회장, 박일규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장, 각 사회단체장 및 복지관 이용자와 가족, 후원자와 자원봉사자 약 450여 명이 참석, 이천시장애인복지관 하모니카 동아리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1부 국민의례, 내빈소개, 동영상관람, 기념사, 축사, 축하영상, 시상식, 2부 이은결의 마술공연으로 마무리 됐다.

희광스님 이천시장애인복지관장은 지난 10년간 많은 변화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복지현장 속 열린 공간을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며 희망을 키우는 장애인들의 평생파트너가 되어 앞으로의 10년을 위해 열심히 달려 나갈 것이라며 기념사를 밝혔다.

엄태준 이천시장,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은 개관 10주년 기념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가을에 준공예정인 새로운 보금자리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23만 시민과 함께 행복한 삶을 함께 꾸려 나갈 것이라며 축사를 전했다.

한편 씨제이헬스케어 이천공장 임직원과 동아리 클럽 슈터 회원들이 기념식을 축하하기 위해 찾아 준 장애인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자원봉사를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