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리동 새마을 경로대잔치 성료…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 기원
중리동 새마을 경로대잔치 성료…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한 삶 기원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9.06.0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금강웨딩홀에서 중리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협의회장 최수선, 부녀총회장 이춘희)가 주관하는 중리동 새마을 경로대잔치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중리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는 고철 및 헌 옷수거, 제초작업 등 여러 사업을 통해 마련한 기금으로 지역 어르신들을 공경하고 건강과 행복한 삶을 기원하고자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엄태준 이천시장을 비롯한 엄태준 이천시장 부인 남선희 여사, 송석준 국회의원,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 김학원 부의장, 성수석 도의원, 심의래 시의원, 김형식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장, 박종진 이천시노인회 중리동분회장, 김동승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장, 김시훈 중리동장, 김종근 새마을지도자이천시협의회장, 권순영 새마을부녀회이천시협의회장, 이덕배 이천농협조합장, 지인구 대월농협조합장, 한덕찬 호법면 노인회장 외 각 읍면동 새마을남녀협의회장 및 지역 어르신 500여 명이 참석했다.

최수선 중리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개회사에서는 젊은이들의 편안하고 안정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세월을 개척해주신 것을 위로해드리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계속되는 무더위에서도 건강한 모습으로 자리를 가득 채워주신 어르신들께 감사하다고 밝혔고 이춘희 중리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부녀총회장은 여러 어르신을 한자리에 모시고 경로잔치를 열게 된 것을 감사하게 생각하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엄태준 이천시장 축사에서는 어르신들께서 우리 대한민국을 잘사는 나라로 만들어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내년에는 보다 알차고 가능하면 횟수도 늘려서 어르신들을 모시는 멋진 자리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송석준 국회의원, 성수석 도의원,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 김동승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장은 존경하는 어르신들의 중리동 새마을 경로대잔치를 축하드리며, 오늘 하루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축하인사를 전했다.

이어 중리동 새마을 경로대잔치는 이천시 거북놀이보존회의 사물놀이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내빈소개,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는 큰절, 장수어르신 및 효부에 대한 표창수여, 어르신 노래자랑, 경품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와 함께 중리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준비한 음식을 어르신들께 대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