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4회 이천시체육회장기 겸 제24회 이천시연합동문회장기 2019 초등학교 축구대회 성료
제64회 이천시체육회장기 겸 제24회 이천시연합동문회장기 2019 초등학교 축구대회 성료
  • 김현 기자
  • 승인 2019.05.07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군 아미초·B군 마장초·C군 백사초 ·D군 대서초 우승

우리나라 축구를 짊어질 초등학교 축구 꿈나무들의 축제인 64회 이천시체육회장기 겸 제24회 이천시연합동문회장기 2019 초등학교 축구대회25, 26일 양일간 이천시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천시연합동문회가 주관하고 이천시체육회와 공동주최하며 이천시축구협회(회장 박성만)와 경기도이천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지환)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의 우수선수 발굴을 통한 꿈나무를 육성하는데 목적을 두고 대회를 이어오고 있다.

초등학교 축구대회는 학교규모에 따라 A, B, C, D군으로 구별하여 예선은 조별리그전으로 4강 이후는 토너먼트 전으로 진행됐다.

25일 열린 개회식에는 엄태준 시장, ·시의원, 박성만 이천시축구협회장, 고효순 이천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장, 김숙자 이천설봉신문 대표, 김영우 이천시향토협의회장, 각 초등학교 학교장, 축구대표선수단, 응원단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관내 초등학교 30개 팀이 출전하여 우승을 향한 치열한 순위 다툼을 벌였다.

개회식은 선수입장, 개회선언, 국민의례, 우승기 반납, 감사패(주식회사 페라즈리얼티 조명대표이사·현석환경 이원옥대표이사)전달, 환영사, 대회사, 격려사, 축사, 율면초 왕수빈·정호성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실시됐다.

이필성 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 대회는 장차 우리 이천의 기둥으로 자라날 관내 30개 초등학교 꿈나무들이 참가하여 기량을 뽐내는 축구대회로써 더욱 뜻깊은 대회가 아닐 수 없다앞으로도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꿈나무들의 잔치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그동안 흘린 땀방울이 후회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후 이어진 축사에서 승패를 떠나 함께 격려하고 응원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화합의 한마당이 되길 기대한다며 엄태준 시장, 고효순 교수학습지원과장, 이현호 이천시연합동문회 자문위원, 김영우 이천시향토협의회장 등은 참가 선수들을 격려했다.

한편, 2019 초등학교 축구대회 결과 A군은 아미초등학교(교장 이현우), B군 마장초등학교(교장 김영숙), C군 백사초등학교(교장 김상철), D군 대서초등학교(교장 최용길)가 우승을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