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의래 이천시의회 의원, 제6회 경기동부권시·군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심의래 이천시의회 의원, 제6회 경기동부권시·군 의정활동 ‘우수의원’ 수상
  • 김현 기자
  • 승인 2019.04.02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참여 소통분야 공로 인정받아… 심의래 시의원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 펼치겠다”

이천시의회 심의래 의원이 지난 20일 경기도 구리시 구리아트홀 유채꽃 소극장에서 개최된 제6회 경기동부권 시·군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의정활동 분야 중 주민참여 소통분야에서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의원을 수상했다.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동부권에 속해있는 10개 시·군 의원 중에서 추천 받아 10개 분야 17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해 시상했다.

우수의원상을 수상한 심의래 의원은 항상 지역민과 함께 호흡하며 친근한 이웃 같은 이미지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지역주민들과 잦은 대화를 통해 주민 불편을 최소화하고, 신속한 해결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행정사무감사와 시정질의를 적극 활용해 의정활동의 효율성을 극대화시켰다.

심의래 의원은 의원으로서 당연한 일을 한 것뿐인데 큰 상을 받은 만큼 더욱 주민과 소통하는 의정을 펼치겠다민원 현장에서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시민의 행복과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동부권시·군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및 시상은 지난 6개월 간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해 지역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하여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위한 기반 마련에 목적을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