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경제인협의회 ‘행복한 동행’ 성품 기탁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경제인협의회 ‘행복한 동행’ 성품 기탁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9.03.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경제인협의회(회장 이정옥)소속 다양한 기업들이 13일 생활용품 및 식품 등 43백만 원 상당을 이천시 행복한 동행 사업에 기탁해 아름다운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하면서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저소득 소외계층에 대한 나눔 문화의 확산사업을 위한 이번 기탁식에는 다래월드(대표 이정옥)는 핸드워시, 실내용탈취제, 주방세제 등 3,500만 원 상당의 기부물품을 기부, 다미푸드(대표 김경애)는 이천쌀과자 등 6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 수애(대표 정종극)는 기초화장품 등 2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 4,300만 원 상당의 다양한 생활용품 및 식료품을 기탁했다.

이정옥 이천시해외시장개척단경제인협의회 회장은 최근 공공요금 등 물가상승으로 저소득층이 더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이천시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협의회가 되겠다고 밝혔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뜻깊은 선행을 베풀어준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경제인 협의회에 이천시민들의 마음을 담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천시 해외시장개척단 경제인협의회는 19개사(()지코빌,()피닉스,브에노메디텍,()다래월드,()해피엘앤비,()에스지헬스케어,()재현인텍스,()스마트씰,()에어텍시스템,()조은원대밸브,()솔브,()동인써모,()청수코스메틱,우림매스틱공업(),()씰앤팩,수애 뷰떼,반도스틸(),재원글로벌넷,다미푸드)의 참가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해외시장 진출 준비사항 및 해외마케팅 경험을 공유하고, 사회기부 및 봉사 활동을 펼치며 개인의 해외영업 마케팅 및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인들이 모여 결성된 협의체이다.

또한 이천시는 해외시장 점유가 유망한 지역에 해외시장개척단을 파견하여 수출가능성 및 수출경로를 모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