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부인삼농협 제60기 정기총회 개최
경기동부인삼농협 제60기 정기총회 개최
  • 김현 기자
  • 승인 2019.02.1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삼생산유통시설현대화사업의 가공공장 2월말 준공
조합원 및 임직원 혼연일체로 노력해 좋은 결과 얻는 한 해 되길

경기동부인삼농협(조합장 윤여홍)이 지난 29일 본점 2층 회의실에서 제60기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윤여홍 조합장을 비롯하여 김영춘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장, 성수석 도의원, 이천시의회 홍헌표 의장, 서학원, 김일중 시의원, 신둔농협 김동일 조합장, 신광철 전 조합장, 경기동부인삼농협 이사, 감사, 대의원, 내부조직장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소개, 클린뱅크(그랑프리) 인증서 수여, 감사패(이용철표창(김용기, 유인범, 반용균, 박상현, 김춘식, 장순희, 송정동상가번영회, 문순옥, 민성희, 정윤희, 김민영) 시상, 농업인장학금(박상수) 수여, 조합장 인사, 축사 및 격려사, 폐회, 정기총회 순으로 진행됐다.

당기순이익 62천만 원을 달성한 경기동부인삼농협은 2018년 상호금융대상, 3년 연속 클린뱅크(그랑프리등급) 농협에 선정됐고, 성남은행지점 개점, 인삼저온저장고 건축이 완료됐다. 2018년 선택형 맞춤형농정사업으로 인삼판매장, 전시홍보관, 보관창고 등 인삼생산유통시설현대화사업의 가공공장은 2월 말 경 준공될 예정이다.

윤여홍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지난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성과를 낼 수 있었던 것은 임원, 대의원, 조합원, 직원 분들이 함께 이끌어 주신 성과라며 올해 60주년이지만 새롭게 시작하는 해라고 생각하며 모든 분들이 혼연일체가 되어서 1년 동안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영춘 농협 이천시지부장은 조합을 반석위에 올리는 것은 모두 여러분들의 몫이고, 함께 노력해 주셨기 때문에 지금의 경기동부인삼농협이 있다고 생각한다앞으로도 농협과 함께 해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