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개 읍·면·동 어르신들의 화합 한마당
14개 읍·면·동 어르신들의 화합 한마당
  • 김현 기자
  • 승인 2018.10.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4회 이천구만리봉사회 경로체육대회… 감사행사로 성료

지난 11일 오전 930분부터 이천종합운동장에서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제34회 이천구만리봉사회 경로체육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이천시지구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이천시와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 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에서 후원했다. 또한 지산, 하이트진로, E-마트후레쉬센터, 서울외과, 바른병원, 추새로병원, 그랜드웨딩홀, 농협중앙회이천시지부, 나랏님이천쌀밥, 가람건설(), 세람저축은행, 이천새마을금고, 현진측량설계공사, 김밥천국, 온정손만두에서 어르신 행사에 아낌없는 지원을 보냈다.

기념식에는 엄태준 시장, 김시준 대회장, 이순애 이천지구협의회장, 최석환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사무처장, 김형식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장, 이천시의회 홍헌표 의장 및 도·시의원, 지역 농협 조합장들과 기관사회단체장, 각 읍··동 어르신들이 참석해 경로체육대회를 축하했다.

기념식은 국민의례,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 노인강령 낭독, 경로헌장 낭독, 시상, 대회사, 치사, 축사, 봉사원 인사 순으로 진행됐다.

김시준 대회장은 이천구만리봉사회 경로체육대회는 이천시에 거주하고 계시는 어르신들의 화합을 위한 한마당 잔치로써 지역 어르신에 대한 공경과 감사를 드리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면서 행사를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엄태준 시장은 축사에서 취임한지 100일이 지나면서 그동안 많이 배웠지만 이제 좀 더 배우고 열심히 노력하면서 시민분들과 어르신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할 수 있는 힘이 생겼다서로간의 건강과 친목을 다지면서 행복한 시간 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념식에 이어 열린 체육행사는 O·X퀴즈, 판뒤집기, 공주머니 농구, 돼지몰이, 신발멀리차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이 친목과 우의를 다졌다. 특히 어르신들은 매 경기마다 노익장을 과시하며 실력을 뽐냈으며 각 읍··동 별로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한편 체육대회 결과 종합순위 1위 신둔면, 2위 모가면, 3위 마장면이 차지했다.

 

수상자 명단

이천시장상 안차랑 국회의원상 신경순 이천시의회의장상 이연희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장상 구영숙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장상 한대수 대회장상 석균동, 김남숙, 장흥갑, 남분자, 조재연, 김복순, 마상철, 한영순, 임병직, 황우순, 이재기, 황병옥, 조해석, 신동순, 김성기, 박영희, 윤덕상, 송경희, 조항일, 박정순, 박창근, 고기옥, 이희자, 이형분, 이연수, 전병례, 이상필, 유은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