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바르게살기운동 이천시협의회 전진대회 개최
2018 바르게살기운동 이천시협의회 전진대회 개최
  • 김현 기자
  • 승인 2018.10.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르게살기운동 이천시협의회(회장 김광수)는 지난 2일 중앙통 문화의거리에서 이천시민과 함께하는 ‘2018 바르게살기운동 이천시협의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전진대회는 103일 개천절을 경축하고 평화로운 세상·시민이 주인인 이천을 가꾸기 위해 마련됐으며 바르게살기협의회원과 엄태준 시장, ·시의원, 기관사회단체장들이 함께하며 태극기 달기운동 및 구호제창, 시가지 행진을 전개했다.

특히 시가지 행진은 중앙로 문화의거리에서 출발, 던킨도너츠, 미미사진관, 다이소 중앙점, NC백화점 방향 전통시장 입구, 이천농협 관고지소, 미즈미용타운, 미미사진관 시계탑 순의 코스로 진행됐다.

김광수 회장은 대회사에서 바르게살기운동 이천시협의회가 진실·질서·화합3대 이념 아래 국민운동단체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 읍면동위원장님과 회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이번 전진대회를 계기로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질서 있는 이천, 시민 화합을 이룩하는데 앞장서 희망찬 이천 건설을 위해 멋지게 전진하는 바르게살기협의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엄태준 시장은 축사를 통해 바르게살기협의회 전진대회가 열린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 이천을 누구보다 사랑하고 시민을 누구보다 생각하는 멋진 시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