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행복나눔 한마당’ 시민들에게 낭만적인 밤을 선물!
‘2018 행복나눔 한마당’ 시민들에게 낭만적인 밤을 선물!
  • 김현 기자
  • 승인 2018.09.1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하이닉스·이천시, 이천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
SK하이닉스, 온누리상품권 5억원 행복한 동행에 기탁

SK하이닉스와 이천시가 공동주최한 ‘2018 행복나눔 한마당이 지난 5일 이천아트홀 대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행복나눔 한마당은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SK하이닉스가 지역의 대표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 함께 노력해준 이천 시민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문화행사이다.

이 자리에는 엄태준 시장, SK하이닉스 CEO 박성욱 부회장, 이장호 이천노동조합위원장, 송석준 국회의원, ·시의원 등 1,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무대는 SK하이닉스 구성원의 자발적 기부로 조성된 행복나눔기금을 통해 악기와 레슨을 지원 받아 음악가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이천·청주지역 취약계층 아동들로 구성된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 임태경, 바리톤 김동규, 소프라노 강혜정 등의 특별공연이 이어졌다.

특히 올해는 오케스트라 연주에 맞춰 전문 무용팀의 안무가 함께 어우러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고,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의 실제 모델인 서희태 지휘자가 이끄는 밀레니엄 심포니 오케스트라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 ‘행복모아 합창단이 함께한 앙상블은 큰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을 관람한 한 시민은 지역에서 이렇게 수준 높은 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다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 이천시와 SK하이닉스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SK하이닉스는 이천시 행복한 동행사업에 온누리상품권 5억 원을 기부하며 지역 저소득층을 위한 노력에도 동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