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동행, 봉사릴레이 사회를 밝히다
아름다운 동행, 봉사릴레이 사회를 밝히다
  • 김현 기자
  • 승인 2018.09.06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게릭병으로 고생하시는 환우 여러분, 힘내세요’

김정수 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 위원장

김명섭 민주평통 이천시협의회장

이상욱 이천시재향군인회 회장  '아이스버킷 동참'

 

지난 2일 오후 2시 설봉공원에서 김정수 더불어민주당 이천지역위원회 위원장, 김명섭 민주평통 이천시협의회장, 이상욱 이천시재향군인회 회장은 루게릭병 요양병원 건립을 기원하는 아이스버킷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얼음물을 뒤집어썼다. 이 캠페인에서 얼음물을 뒤집어쓰는 것은 근육이 위축되는 루게릭병 환자의 고통을 잠시라도 느끼기 위해서며, 캠페인에 참여한 후 다음 주자로 3인을 지목하고 승일희망재단에 성금을 기부한다.

이들은 앞서 이 캠페인에 참여한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의 지명을 받아 함께 참여했다.

김정수 이천지역위원장과 김명섭 민주평통 협의회장, 이상욱 재향군인회장은 캠페인에 참여하기에 앞서 루게릭병으로 고생하시는 환우분들이 하루빨리 고통과 시련에서 벗어나길 응원하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나눔과 기부의 뜻이 모아져 환우분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주자로 김정수 이천지역위원장은 경기도의회 성수석 의원, 김인영 의원, 김동승 이천시새마을협의회장을 지명했고, 김명섭 민주평통 협의회장은 조명호 이천문화원장, 신삼숙 이천시여성단체협의회장, 김광수 바르게살기이천시협의회장을, 이상욱 재향군인회장은 김정진 새마을금고이사장(재향군인회 부회장), 송영득 일송건설 대표(재향군인회 부회장), 최영조 전국직장인체육회 부회장(재향군인회 부회장)을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