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이천시 이·통장단연합회 한마음대축제 성료
제15회 이천시 이·통장단연합회 한마음대축제 성료
  • 김현 기자
  • 승인 2018.09.0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정과 화합의 장...종합우승 증포동통장단협의회·2위 백사면이장단협의회·3위 관고동통장단협의회

이천시 이·통장단연합회(회장 박상욱)83015회 이천시 이·통장단연합회 한마음대축제를 이천시종합운동장 내 부발읍체육공원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천시 이·통장단연합회가 주최·주관하고 이천시, 이천시의회, 이천시 관내 농협이 후원한 이번 행사는 14개 이·통장단의 화합과 신뢰를 구축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건강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개회식에 엄태준 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이천시의회 홍헌표 의장, 김학원, 조인희, 정종철, 이규화, 김하식, 심의래, 서학원, 김일중 시의원, 대한노인회 김형식 이천시지회장, 이상기 농협중앙회 이천시지부장, 권혁관 주민자치위원장 협의회장, 김숙자 이천설봉신문 대표, 이덕배 이천농협 조합장, 송영환 장호원농협 조합장, 조용배 부발농협 조합장, 김동일 신둔농협 조합장, 백승빈 호법농협 조합장, 황경우 마장농협 조합장, 지인구 대월농협 조합장, 김교환 모가농협 조합장, 전홍수 설성농협 조합장, 박병건 율면농협 조합장, 김영철 이천축협 조합장, 14개 읍··동 대표 이·통장단 등 4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선언, 내빈소개, 감사패증정, 대회사, 격려사, 축사, 우승기 반환 및 선수대표선서, 족구, 배구, 제기차기, 노래자랑,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통장단연합회 발전에 공헌한 한문기(장호원읍), 윤석기(부발읍), 유재호(신둔면), 김학목(백사면), 장남철(호법면), 김동만(마장면), 박경호(대월면), 김태옥(모가면), 최창규(설성면), 박병국(율면), 김상순(창전동), 최민용(증포동), 오종원(중리동), 송흥석(관고동) 14명이 감사패를 수상했다.

박상욱 회장은 대회사에서 그동안의 노고를 말끔히 씻고 정겨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화합의 장,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이천의 발전을 위해 더욱 합심하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엄태준 시장은 시민의 대표인 이·통장님들과 소통하는 이천의 일꾼이 될 것이라며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 멋진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으며, 송석준 국회의원은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고, 시장님, ·시의원님과 함께 발전하는 이천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점심식사 후 족구, 배구, 제기차기 등 열정 가득한 경기가 이어졌으며, 노래자랑에서 끼를 마음껏 발산하고 경품추첨까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마음대축제 행사 결과 증포동통장단협의회가 종합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고, 2위는 백사면이장단협의회, 3위는 관고동통장단협의회가 각각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