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이형걸 ㈜걸스타 대표이사
인터뷰│이형걸 ㈜걸스타 대표이사
  • 김현 기자
  • 승인 2018.07.19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에서 국민사랑콘서트를 개최한 소감은?

우선 국민사랑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을 아끼지 않으셨던 기호일보 한창원 대표님과 이천설봉신문 김숙자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부산·전주·서울·양주·포천·당진 등에서 콘서트 투어를 진행해왔고, 이번 이천 공연은 제가 바라는 모든 소원을 이룰 수 있게 됐습니다. 앞선 공연이 생각보다 부진했기 때문에 이번 만큼은 전석매진을 기대했는데 2주 전에 매진됐습니다.

다른 콘서트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일이기에 너무나 기뻤습니다. 이 모든 것은 예술의 도시 이천 시민들의 뜨거운 격려와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이천 시민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국민사랑콘서트를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유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국민사랑콘서트를 계획하게 된 동기는?

제가 2016년도에 데뷔하여 활동하면서 우리나라 가요계의 현실이 열악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가수들이 자신의 곡을 알릴 방법이 라디오와 TV 출연인데 치열한 경쟁 속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깨닫고, 최고의 가요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실력 있는 가수들이 설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자 시작하게 됐습니다.

 

국민사랑콘서트 투어 일정은?

강원도 원주와 강릉, 경기도 안산과 화성, 대구광역시 등에서 진행하기 위해 준비 중이고, 현재 미국한인방송에서 가요무대, 전국노래자랑과 함께 국민사랑콘서트가 방송되고 있어서 미국공연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국민사랑콘서트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은?

좋은 일에도 함께 동참하는 콘서트로 자리 잡고자 어려운 분들을 위하여 기금마련 불우이웃돕기 콘서트를 계획 중이며, 묵묵히 정도의 길을 걸어 가요계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