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지역 인재육성 위한 ‘두드림 장학금’ 이천시에 기탁
SK하이닉스, 지역 인재육성 위한 ‘두드림 장학금’ 이천시에 기탁
  • 김현 기자
  • 승인 2018.07.19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 관내 학업우수 학생 101명 대상으로 1억원 지급

SK하이닉스가 16일 지역 인재육성을 위한 두드림 장학금’ 1억원을 이천시에 전달했다.

이천시청에서 진행된 전달식에 엄태준 시장, SK하이닉스 신승국 지속경영담당, 박용근 CR전략담당, 어린이재단 진용숙 경기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두드림 장학금은 SK하이닉스 구성원의 자발적인 기부로 조성된 행복나눔기금으로 마련됐고, 이천지역의 46개 초··고 청소년 중 101명의 학업우수 학생들에게 지급될 예정이다.

SK하이닉스는 열악한 환경에서도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난 2013년부터 사업장이 위치한 이천과 청주지역의 학생을 대상으로 매년 두드림 장학금을 지원해오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3,6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총 2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엄태준 시장은 미래의 주역이 될 아동들을 위한 배려와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지역을 이끌어 갈 수 있는 인재로 성장하여 보답할 수 있도록 시에서도 함께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SK하이닉스는 구성원의 자발적인 참여 문화를 기반으로 사업장이 위치한 이천·청주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행복나눔봉사단 활동을 펼치며, 올해부터는 구성원의 지식과 재능을 활용해 청소년의 진로 조언을 줄 수 있는 진로 멘토링 해피드리밍(Happy Dreaming)’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