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을 섬기고 초심을 잃지 않는 참 일꾼!
시민을 섬기고 초심을 잃지 않는 참 일꾼!
  • 김하영 기자
  • 승인 2018.05.31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 김인영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시민을 섬기는 참 일꾼을 내세우며 경기도의원 제2선거구(장호원읍 부발읍, 대월, 모가, 설성, 율면)에 출사표를 던진 더불어민주당 김인영 후보가 지난 52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조윤종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지역위원회 운영위원장, 김형식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장, 김교환 모가농협 조합장, 김동승 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장, 조준택 전 지회장, 임영길 전 시의회의장, 최영철 연합동문회장, 김대식 전 경주김씨 종친회장, 조태균 이천향토협의회장, 지역사회단체장, 최형근, 김진묵 선대위원장, 지방선거후보자, 관내 주민 등이 참석해 격려했다.

김형식 지회장은 축사에서 이렇게 만나 뵙게 되어 반갑다. 김인영 후보는 과거에 시의회 의장까지 하신 분으로 이천시 발전에 많은 보탬이 될거라 생각한다지역의 일꾼은 어진인성을 갖고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훌륭하신 분들이 당선되도록 여러분들께서 많은 협조와 좋은 말씀을 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인영 후보는 인사말에서 축하해주시기 위해 오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 두가지 약속으로 2007년 죽당 2리 이장을 했던 초심과 2010년 시의원에 당선된 초심을 잊지 않겠다이천 시민들이 행복하게 웃을 수 있는, 이천이 발전하는데 더욱 노력하고 도덕적으로 깨끗한 끝나고 나면 일 잘했다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김인영 후보는 이천시의원, 부발읍발전협의회장 등을 역임하고 현재 민주평통 이천시협의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