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을 섬기는 정치로 상식이 통하는 사회, 자랑하고 싶은 이천을 만들겠다’
‘시민을 섬기는 정치로 상식이 통하는 사회, 자랑하고 싶은 이천을 만들겠다’
  • 김현 기자
  • 승인 2018.05.2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헌표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료

홍헌표 더불어민주당 이천시의원 나선거구(창전, 중리, 호법, 마장) 후보가 22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재선 행보를 본격화했다.

이날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더불어민주당 원로, 엄태준 이천시장 후보와 시·도의원 출마 후보자, 기관사회단체장 등 100여 명이 참석해 6.13지방선거 승리를 응원했다.

홍 후보는 이 자리에서 지난 4년간 이천 의정을 해오면서 많은 것을 배웠고, 4년 동안의 경험을 토대로 홍헌표가 하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드리겠다며 재선의지를 다졌다.

또 홍 후보는 5대 약속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의정활동(시민참여 의정 시스템 구축 등), 행복한 지역사회 구연(행복한 동행 사업 연속 추진 등), 구도심과 원도심의 균형발전(주택밀집지역 주차환경 개선방안 마련 등), 청년이 꿈을 키우는 이천(학생 및 청년들이 참여하는 지역개발 제안모임 구축 등), 민생현안 해결(주민 숙원사업 우선지원 및 실시요청 등)을 밝혔다.

이어 홍 후보는 시민을 섬기는 정치로 상식이 통하는 사회, 자랑하고 싶은 이천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지역의 민생현안을 가슴으로 듣고 해결하겠다며 시민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