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3회 이천시체육회장기 겸 제23회 이천시연합동문회장기
제63회 이천시체육회장기 겸 제23회 이천시연합동문회장기
  • 김현 기자
  • 승인 2018.05.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초등학교축구대회 성료
A군 장호원초·B군 이천사동초·C군 백사초·D군 장천초 우승!

이천시종합운동장에서 24, 25일 이틀간 개최한 63회 이천시체육회장기 겸 제23회 이천시연합동문회장기 2018 초등학교축구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천시체육회와 이천시연합동문회(회장 최영철)가 공동주최하고 이천시연합동문회 주관, 이천시축구협회와 경기도이천시교육지원청에서 후원한 이번 대회는 지역사회의 건전한 후진양성과 체육교육의 저변 확대 및 체력 증진과 우수선수 발굴을 통한 어린꿈나무를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열리고 있다.

초등학교 축구대회는 학교규모에 따라 A(48~26학급), B(26~13학급), C(10~6학급), D(6학급 이하)으로 구별, 예선은 조별리그전으로 4강 이후는 토너먼트전으로 진행된다.

대회 첫날 개회식에 조병돈 이천시장, 송석준 국회의원, 김지환 이천교육지원청 교육장, 박성만 이천시축구협회장, ·시의원, 관내 초등학교장과 선수, 학부모 등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틀간 관내 초등학교 29개 팀이 출전하여 우승을 위해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였다.

개회식은 선수입장, 개회선언, 국민의례, 우승기 반납, 감사패(박찬배 기아자동차 우리대리점 대표감사장(이덕규 71동문회장, 정규화 74동문회장, 은준수 75동문)전달, 환영사, 대회사, 격려사, 축사, 선수대표 선서 순으로 진행됐다.

최영철 이천시연합동문회장은 대회사에서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기업체 및 사회단체와 이천시연합동문회 역대회장, 회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그동안 흘린 땀방울이 후회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해주길 바란다면서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후 축구를 통해 한 자리에 모인 선수들이 단합하고 서로 갈고 닦은 기량을 충분히 발휘해 최고의 축구 실력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며 조병돈 시장, 김지환 교육장, 송석준 국회의원, 홍헌표 부의장, 이현호 도의원 등이 축사했다.

한편, 2018년도 초등학교축구대회 결과 A군은 장호원초등학교(교장 신석인), B군 이천사동초등학교(교장 정정자), C군 백사초등학교(교장 김상철), D군 장천초등학교(교장 이순권)가 우승을 차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