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아트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진행
이천아트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 진행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8.04.05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아트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차별화 된 학교 밖 예술교육 프로그램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예술감상교육을 관내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안녕! 이천아트홀이라는 주제로 진행한다.

 꿈다락은 내 꿈의 아지트라는 뜻으로 학교에 가지 않는 토요일에 예술이 펼치는 상상이 가득한 문화예술을 경험하고 꿈을 만들어가는 청소년 예술감상 교육프로그램이다.

 이천아트홀에서 2013년부터 관내 청소년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6년째 실시해왔다. 그간 약 1,500여 명의 학생과 학부모가 참여한 이천아트홀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는 오는 47일 미스테리 퍼포먼스 ‘SNAP' 공연관람을 시작으로 4월 매주 토요일 진행될 계획이다. 120여 명의 학생 및 부모가 공연감상, 연극놀이, 아카펠라 배우기 등 다양한 예술감상 교육을 받을 예정이다.

 이천아트홀 관계자는 이천지역 초등학생들이 예술을 통해 서로 알아가고 자신의 소질을 발견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면서 새로운 를 발견할 수 있는 꿈다락 토요문화학교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2018 꿈다락 토요문화학교 안녕! 이천아트홀의 자세한 프로그램과 신청방법은 이천아트홀 홈페이지(art.iche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