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이천, 이천중앙, 설봉, 복하클럽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이천, 이천중앙, 설봉, 복하클럽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8.03.2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로운집에 스타렉스 차량 선물로 장애인들에게 발이 되다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강춘모총재 탄생과 더불어 이천시에 큰 선물이 주어졌다. 국제라이온스협회재단(LCIF) 일반교부금 사업과 더불어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13지역 1지대에 스타렉스 1(28백만원 상당)가 지원돼 지난 27일 모가면에 위치한 중증장애인시설인 향기로운집에 전달됐다.

매칭사업으로 13지역 1지대 소속인 이천클럽(회장 한기웅L), 이천중앙클럽(회장 임상경L), 이천설봉클럽(회장 윤음전L), 이천복하클럽(회장 박성만L)에서 1백만원씩 회원들이 정성을 보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됐다.

전달식에는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강춘모 총재, 13지역 최석희 부총재, 사무총장 장춘선L, 1지대 위원장 이진규L, 부총장 김숙자L, 13지역 1지대 소속 클럽 회장 및 라이온을 비롯하여 향기로운집 김혜림 원장, 이천시 이용연 복지정책과장, 김인숙 팀장, 채점숙 이천시자원봉사센터 사무국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강춘모 총재는 인사말에서 “‘향기로운집에 차량지원을 하게 된 것을 354-B지구 전회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국제라이온스협회는 세계 제1NGO 단체로서 본 지구는 171개 클럽 6,000여 라이온이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봉사라는 하나의 목적을 가지고 나눔과 배려, 화합을 생활화하여 지역사회로 부터 존경받는 지도자, 봉사인이 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김혜림 향기로운집 원장은 앞으로도 지원해주신 그 사랑과 정성만큼 현장에서 장애인분들을 위해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향기로운집작은 소리에 귀 기울이는 집이라는 목표 아래 장애인들의 잔존능력 개발 활성화와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본적인 능력 향상, 자립생활을 돕고 쾌적한 복지환경 속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설립됐다.

이번 차량 전달식으로 국제라이온스 354-B지구, 이천, 이천중앙, 설봉, 복하라이온스 클럽명이 부착된 스타렉스 차량이 시내 곳곳을 누비며 어려운 장애인들의 불편을 덜어주는데 발이되어 사랑을 전파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