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의회 ‘김문자·서광자·전춘봉’의원, 제5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최우수 의원’ 수상
이천시의회 ‘김문자·서광자·전춘봉’의원, 제5회 경기동부권 시·군의장협의회 ‘최우수 의원’ 수상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8.03.16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문자 ‘지역현안 해결분야’, 서광자 ‘의정연구 발전분야’, 전춘봉 ‘지역경제 활성화분야’ 선정
왼쪽부터 전춘봉, 서광자, 김문자 의원
왼쪽부터 전춘봉, 서광자, 김문자 의원

지난 6일 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 아트홀에서 열린 제5회 경기동부권 시·군 의정활동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천시의회 김문자, 서광자, 전춘봉 의원이 최우수 의원상을 수상했다.

경기동부권 시·군의회 의장협의회에서 주최한 이번 시상식은 동부권에 속한 10개 시·군 의회 의원 중 추천을 받은 10개 분야 18명의 우수의원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김문자 의원은 시 발전에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는 수도권 규제 완화를 위해 국토교통부, 국회 등을 방문하고 지역 현안 사항을 건의하는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현안해결분야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서광자 의원은 이천시 최초로 시민의 관심분야 등 주요시책에 대한 연구 활동을 촉진하도록 할 수 있는 의원의 연구단체 구성 및 지원과 관련한 사항을 입법화해 의정연구 발전 촉진에 이바지한 공로로 의정연구 발전분야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전춘봉 의원은 이천시가지 정비 및 중앙통 활성화를 위한 중리 복개천 복원 추진, 성남~장호원 간 자동차전용도로 조기 준공 등 지역 현안사항을 시정에 반영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역경제 활성화분야 최우수 의원으로 선정됐다.

한편, 경기동부권 시·군 의회 의정활동 우수의원 선정 및 시상은 지난 1년간 의정활동의 성과를 평가하여 지역 발전과 주민들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하고 노력한 의원들에게 표창해 참다운 지방자치 실현을 목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아울러 지난 8일 김문자 의원은 국회의원 회관 제2회의실에서 열린 이동섭 국회의원실에서 주최, ()도전한국인에서 주관한7회 도전한국인 대상시상식에서 지방의회 발전과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과 도전정신 확산에 기여한 공로로 도전한국인 대상을 수상했다.

김문자 의원은 이천시의회 3선 의원으로 시 발전에 걸림돌로 작용하고 있는 수도권 규제 완화를 위해 국토교통부, 국회 등을 방문 및 지역 현안사항 건의 등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