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대 이병균 이천소방서장 취임
제 10대 이병균 이천소방서장 취임
  • 임정후 기자
  • 승인 2010.01.0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소방서는 1월 4일 4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공무원 및 의용(여성)소방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제 10대 신임 이병균 이천소방서장의 취임식을 가졌다.

신임 이병균 서장은 1980년 5월 소방에 입문한 이후 경기도 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담당, 의왕소방서 소방행정과장, 경기도소방학교 교육지원과장 등을 역임하였다.

이병균 서장은 취임사를 통해 ▲ 소방공무원으로서의 책임감 ▲ 기본과 원칙에 충실 ▲ 조직 구성원간의 화합과 단결 ▲ 시민으로부터 인정받는 소방 등의 비전을 제시하면서 시민의 생명과 재산보호에 전력을 다하고 종합재난관리기관으로서 살기 좋은 이천을 만들기 위해 소방이 앞장서고 시민이 안전한 삶을 영위하는데 최선을 다하여 한건의 대형화재도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인 소방행정과 예방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며 동료의 순직과 연이은 대형화재로 직원의 사기가 많이 저하되어 있고 아픔도 많았던 기억이 있기에 가족같이 따뜻하고 화합되는 직장분위기를 만들어 사기를 높이고 찾아와 근무하고 싶은 소방서를 만들겠다는 취지를 밝혔다.

이천소방서는 앞으로 신임 이병균 서장을 중심으로 소방공무원이 하나가 되어 이천 시민의 생명과 안전을 책임지는 소방의 역할이 더욱 향상 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