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연합동문회, 클린이천 앞장
이천시연합동문회, 클린이천 앞장
  • 김숙자 기자
  • 승인 2008.10.31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봉공원 쌀문화축제행사장 곳곳 청소

이천시연합동문회(회장 정우현)에서는 지난 26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이천쌀문화축제 행사장에서 연합동문회원 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환경캠페인 및 거리청소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는 문화광 우수축제로 개최된 이천쌀문화축제 중 행사장을 찾는 관광객에게 즐겁고 행복한 축제 이미지 심어주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연합동문회 회원들을 지역사랑과 내 마을가꾸기 실천 일환으로 축제장 곳 곳에서 산재에 있는 각종 쓰레기를 분리 수거 했다.이번 대청소는 지역사랑과 내 마을 가꾸기 실천 일환으로 회원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주택가 골목, 마을 공터 등에 산재해 있는 각종 쓰레기를 분리 수거했다.

이천시연합동문회 정우현 회장은 “올해로 10주년이 맞이하는 이천쌀문화축제를 통한 이천시의 위상을 전국적으로 알리는 한편 쾌적한 환경을 조성해 관광객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축제를 관람하면서 내년도에 이천을 다시 방문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자 이천의 문화 명소인 설봉에서 클린이천 활동을 펼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16년의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이천시연합동문회는 연합동문회장기 축구대회 개최, 결식아동돕기 기금마련 일일호프, 관내 29개교 급식비 지원, 결식아동 및 꿈나무육성 독거노인돕기 희망콘서트 등 다양한 사업활동을 펼쳐 지역사회 크고 작은 일에 솔선수범해 오고 있다.


임정후 기자 skskadk@hotmail.com
                         icbong@hanmail.net 설봉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