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한방진료봉사로 웃음꽃 활짝 핀 대월농협!’
‘사랑의 한방진료봉사로 웃음꽃 활짝 핀 대월농협!’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8.02.09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눔·섬김·복지’실현… 지역주민과 조합원들 대상으로 침·부황·뜸·한약 지급

 

 

대월농협(조합장 지인구)은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대월농협 2층 회의실에서 관내 지역주민과 조합원을 대상으로 한방진료 봉사를 무료로 실시했다.
 
대월농협 복지지원사업의 일환으로서 관내 지역주민 및 조합원의 건강증진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마련됐다. 한의대 봉사단체 ‘세보’ 소속 학생들은 침, 약침, 부항, 뜸, 한약 무료 지급하며 봉사에 적극 참여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한방진료봉사가 진행되면서 고단했던 농가 어르신들의 얼굴에 모처럼 웃음꽃이 활짝 폈다. 전년도에는 500명이 혜택을 받았으며 올해는 600여 명의 어르신들이 진료를 받았다. 이러한 진료는 의료 서비스를 제대로 받기 어려운 농촌 어르신들에게는 단비 같은 존재다.
 
 
지인구 조합장은 “1500여 명에 달하는 조합원님들에게 ‘나눔·섬김·봉사’의 정신으로 무한 봉사를 해야 되는 것이 농협의 책무이고 당연한 의무라고 생각 한다”면서 “우리 농협이 조합원들을 지키는 상록수가 되겠다. 이렇게 따뜻한 대월농협의 열정의 향기가 널리 퍼져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생산·판매·복지’라는 경영철학 아래 대월농협은 지속적인 지역사랑 봉사와 수도작 친환경농업 작목반 추진, 마을 가꾸기 등 농가소득 향상과 도농교류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