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0회 이천양정여자중학교 졸업식 성료
제70회 이천양정여자중학교 졸업식 성료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8.01.1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생과 선생님이 주인공인 뜻깊은 1월 졸업식

 

 

9일 오전 10시 30분 이천양정여자중학교(교장 김석주, 이하 이천양정여중) 정암관에서 ‘제70회 이천양정여중 졸업식’이 열렸다. 김석주 교장과 김성희 양정학원 이사장, 김학식 이천양정여자고등학교 교장을 비롯하여 173명의 졸업생과 그의 가족, 친구, 후배들이 자리를 함께하여 졸업을 축하했다.
 
이번 졸업식은 졸업생 모두가 즐거움이 되는 졸업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각종 시상과 내빈축사 등을 간소화하고, 학생과 선생님이 준비한 영상과 축하무대를 선보이며 학생 주도형 축제로 치러졌다.
 
졸업식은 총 3부로 감사패 수여, 학교장 회고사, 이사장 축사, 축하무대 한마당, 졸업장 수여 및 송별 순으로 진행됐다.
 
 
 
김석주 교장은 회고사에서 “지난 3년의 학업을 마치고 졸업을 맞이한 졸업생들과, 학부모님, 정성과 열정으로 학생을 지도하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졸업생 여러분 꿈이 있는 삶을 통해 긍정적이며 감사와 배려하는 마음을 갖고 내일을 두려워 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이어 “양정여중에서 배움을 발판으로 명품인생을 위해 멋지게 도약하는 여러분의 앞날에 무궁한 발전이 있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제70회 이천양정여중 졸업생은 총 173명이고 인문계 143명, 특성화계 29명, 1명은 예고로 진학했으며 1949년 제1회 졸업식부터 현재까지 졸업생은 총 22,572명이다. 김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