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 가족 송년회… 다문화 가정과 함께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 가족 송년회… 다문화 가정과 함께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12.07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준택 지회장에 새마을 훈장 자조장 전수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지회장 조준택)가 지난 12월 5일 금강웨딩뷔페에서 올 한해를 마무리하고 다문화 가족과 함께하는 송년회를 열었다.
 
이날 송년회 행사는 새마을운동이천시지회가 주최하고 새마을운동이천시자문위원회(위원장 이영상)가 후원했으며, 내빈소개, 국민의례, 유공자 표창, 인사말, 새마을노래제장, 건배제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조병돈 시장, 이현호, 권영천 도의원, 김학원, 김용재, 서광자, 김문자, 전춘봉, 김하식 시의원, 각 기관`사회단체장, 읍·면동장, 송석준 국회의원 부인 정유선 여사, 조준택 새마을운동 이천시지회장을 비롯, 김동승, 권순영 남·녀협의회장, 이기열 새마을사랑모임 회장, 자문위원, 가족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조준택 지회장은 새마을운동 확산과 국가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헌을 인정받아 10월 19일 열린 전국새마을지도자대회에서 새마을훈장 자조장을 수훈, 이날 행사를 통해 조병돈 시장이 전수했다. 또한 13명의 유공자에 대한 표창 수여도 함께 하는 자리를 가졌다.
 
조준택 지회장은 “1년 동안 함께 고생하신 새마을 가족들에게 감사를 드리고 회원 여러분의 협조와 시장님의 배려로 이천시지회가 전국에서 으뜸을 자랑하고 있다”며 “공정한 사회 행복한 공동체를 위해 새마을운동이 계속해서 앞장서 나갈 것이며, 참석해 주신 내빈 여러분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조병돈 시장은 “새마을가족 여러분이 항상 따뜻한 마음으로 자원봉사를 많이 해주셔서 이천시가 따뜻한 시가 되어가고 있다”며 “여러분들의 많은 후원과 활동에 힘입어 전국에서 제일 앞서가는 새마을로 발전해가고 있다”고 격려하면서 “어려운 이웃과 깨끗한 이천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공자 표창은 다음과 같다.
 
▷석균호 율면협의회장, 이영숙 율면부녀회장(행정안전부 장관) ▷장병옥 장호원읍협의회장, 남유희 설성면협의회장, 최수선 중리동협의회장, 최상노 호법면부녀회장, 권숙희 증포동부녀회장(경기도지사) ▷박영호 호법면협의회장, 이정우 관고동협의회장, 이복자 설성면부녀회장, 임숙빈 문고 부회장(새마을운동 중앙회장) ▷김종근 부발읍협의회장, 김민섭 증포동협의회 지도자(경기도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