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돈 이천시장,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험장 방문
조병돈 이천시장,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험장 방문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11.3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 3,352명 관내 6개 학교서 응시… 수험생들에게 아낌없는 응원 보내

 

 

조병돈 이천시장이 지난 11월 23일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 및 관계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아침 일찍 수험장을 찾았다.
 
이날 조병돈 시장은 이천시의 시험장 4곳을 순회하며 수험생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사기를 북돋아 주는 응원을 함께 했다. 또 원활한 수능 시험의 진행을 위해 지원을 나온 학교 관계자 및 교통경찰,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등 교통관련 근무자에게도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이번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는 전국 1,180여개 시험장에서 수험생 593,527명이 응시하였고, 이천시는 3,352명의 수험생들이 관내 6개 학교(이천양정여고, 이천고, 이현고, 이천제일고, 효양고, 다산고)에서 시험을 치뤘다.
 
이천시는 지난 포항 지진으로 한차례 수능 일정이 연기된 데에 따라 이날 수능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등교시간 교통정리 및 듣기 평가 시험시간에 수험생들이 시험을 보는 데에 방해가 되지 않게 협조하는 등 수험생들의 편의를 위해 적극 노력했다.
 
한편 조병돈 시장은 “인생의 첫 중요한 시험을 위해 고생한 학생들과 추운 날씨에도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나온 부모님 및 관계자들의 노력을 보니 이천시 관내 학생들이 각자 바라는바 좋은 성적을 거둘 것을 기대한다”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