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교육 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키로
경기교육 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키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11.23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교육청 대변인과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간담회 가져

 

 

경기교육의 핵심가치인 ‘학생’과 ‘현장’중심의 경기교육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 신임 이재삼 대변인과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회장 김숙자)가 지난 11월 20일 오찬간담회를 가졌다.
 
경기교육 발전을 위해 기관`단체간 협력관계 강화를 위해 마련된 이번 간담회는 이재삼 대변인, 이효정, 김덕용 부대변인, 최성호 주무관과 경기지역 31개 시군 38개 회원사를 대표해 김숙자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장(이천설봉신문 대표), 박태운 수석부회장(김포신문), 이영호 직전회장(군포신문), 강명희 감사(과천시대신문), 김동인 정책이사(시흥뉴스라인), 전인택(대표 전인택), 한태수(하남신문)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재삼 대변인은 “경기도 교육청 대변인으로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 임원님들과 만나뵙게 되어 반갑다. 지역 언론 창달을 위해 애를 쓰심은 물론 경기교육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경기교육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실 것”을 당부했다.
 
김숙자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장은 “대변인님의 초청에 감사드리면서 교육은 지역 언론이 얼마나 관심을 갖고 아끼느냐에 따라 교육에 미치는 영향이 큰 만큼 지역 언론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경기도 학생들의 교육을 위해 경기도교육청과 경기도지역신문협의회가 긴밀한 협력관계로 경기교육의 행복을 위해 많은 역할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임 이재삼 대변인은 1985년 경북 부곡, 옥천초 교사를 거쳐 경기도로 자리를 옮겨 심석, 교문초 교사로 근무했다. 이어 경기도교육위원회 교육위원, 경기도의회 교육위원으로 교육위원장을 역임, 2015년부터 경기도교육연구원 초빙연구위원과 심석초 교사로 활동하다 지난 10월 25일 임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