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 '사랑 愛 집고치기' 실시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 '사랑 愛 집고치기' 실시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11.02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회장 정재원)에서 직원과 가족 16명이 10월 28일이천시 모가면 소재 장애인가구에서 도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랑지기봉사단은 팀을 나눠 가재도구를 밖으로 옮기고 내부 청소를 한 후 도배지를 벽에 붙이고 전등을 교체했고, 화재감지기와 소화기를 화재예방 차원에서 설치했다.
 
 휴일에 봉사하시는 것이 힘들지 않느냐는 물음에 봉사에 참여하신 익명의 봉사자는 “힘은 들지만 집수리 봉사를 통해서 거주하시는 가족이 조금이나마 쾌적하게 생활하시게 돼서 기쁘고, 집수리 봉사활동을 하면서 제 자신의 삶의 만족도가 더 올라가 즐겁고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박영남 이천시자원봉사센터장은 “이번 사업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지만 기쁨과 희망을 전달 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수고해주신 현대엘리베이터 사랑지기봉사단 회원님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꾸준히 봉사단체와 협력하여 지역사회에 행복과 희망의 꽃을 피우는 연계 역할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에서는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연계하여 화재예방추진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50가구를 대상으로 화재감지기와 소화기 설치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월 1회 사랑 愛 집수리(도배·장판, 내·외부수리), 영정사진찍기, 설봉산 환경정화 등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