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2017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참석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2017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참석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10.10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염종현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1) 및 위원들은 29일 화성종합경기타운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7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 참석했다.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도장애인체육회, 화성시장애인체육회, 종목별가맹경기단체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31개 시·군 3천9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파크골프, 휠체어경주, 디스크골프 등 13개 종목(시범 1개)에 걸쳐 평상시 갈고 닦은 기량을 겨뤘다.
 특히 이번 대회는 족구(청각장애부문)와 슐런 종목을 정식 종목에 포함시켜 장애인들의 참여 기회를 높였다.
 이날 행사에는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염종현 위원장(더불어민주당, 부천1), 김상돈 의원(더불어민주당, 의왕1), 정윤경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 국은주 의원(새누리당, 의정부3) 등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들이 참석했다.
 염종현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경기도 지역 간 체육교류 및 장애인 선수들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한편, 생활체육 동호인들에게 건전한 여가선용 기회를 제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어울림 체육을 실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