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 장려 행사
저출산 극복을 위한 출산 장려 행사
  • 이천설봉신문
  • 승인 2017.09.28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청년회의소, ‘제5회 아기사진 전시전’ 개최

 

 

지난 23일 오후 1시에 이천시립 월전미술관 광장에서 이천청년회의소(회장 김경택) 주최·주관으로 저출산 극복을 위한 ‘제5회 아기사진 전시전’이 개최됐다.
 
이천시와 이천시립월전미술관에서 후원하고 삼정전기(주), 양정분산부인과, 박의협법무사사무소, 신성전기공업(주), 스카이밀크, 새마을금고본점, 신협본점, 농협중앙회, 신둔농협, 이마트이천점, 이천테르메덴, 하이트진로에서 협찬한 이번 행사는 8월 한 달간 36개월까지의 아기사진을 이천시민 1인 1작품 기준으로 접수받고, 당일에는 100여개의 사랑스러운 아기사진들이 전시됐다.
 
 
 
이천시어린이합창단, 라온태권도 시범단, 더탑댄스 공연, 매직벌룬 공연이 이어졌는데 참석한 시민들은 큰 환호를 보냈고, 특히 페이스페인팅 프로그램은 체험하기 위해 기다리는 아이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 틈틈이 이벤트성 선물들이 지급됐고, 행사에는 조병돈 이천시장 부인 이정희여사, 송석준 국회의원 부인 정유선 여사, 이덕배 이천농협 조합장, 송옥란 중리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상일 중리동 바르게살기협의회장, 이성우 이천·여주시건축사협회장 등이 내빈으로 참석, 응모자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경품추첨 시간에는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에 꼭 필요한 상품들로 구성되어 당첨자들에게 큰 기쁨을 줬다.
 
 
 
김경택 회장은 “이천청년회의소는 저출산 극복을 위해 매년 아기사진 전시전을 개최하고 있다”며 “내년 제6회 아기사진 전시전은 더욱 많은 관심과 함께 저출산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는 행사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